경남대 맛집 '탐진강면사무소' 돈가스, 판모밀 가성비 맛집!!

 

요즘 날씨가 너무 참 덥쥬 ㅠㅠ 아기 어린이집 보내고 집 청소하고 나면 땀이 주룩~!! 이제 겨우 5월인데 여름엔 어찌 살라는 건지 ㅠㅠ 시원한 냉면 한 그릇 땡기러 가시쥬~^^

   위치 

마산 남부터미널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참 쉽쥬~ㅋㅋ 경남대 졸업생으로서 이 동네 먹을거리가 많아 참 좋아요..ㅋㅋ

 

오픈형 주방이라 매장이 넓진 않지만 답답하진 않아요. 메뉴는 냉 메밀, 냉우동 모밀 만두, 수제 왕돈가스까지 다양해요~ㅋ면 종류는 거의 7,000원 정도, 왕돈가스는 10,000 정도의 가격입니다. 

 

간단한 밑반찬이 세팅됩니다. 냉메밀을 시키니 간 무, 대파, 연겨자도 함께 나왔어요. 

 

먼저 나온 냉면입니다. 살얼음 동동~~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쥬~ㅋㅋㅋㅋ 제 입맛에는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감칠맛에 기본 맛은 있어요..ㅋㅋ 제가 미식가가 아니라 디테일함이 떨어지쥬~ㅋㅋㅋ 

판메밀!! 양이 엄청 많아요.. 탱글한 면이 사진으로 느껴지면 좋겠는데.ㅋ.ㅋㅋ

 

살얼음 모밀 육수가 양이 많아요.ㅋㅋㅋ 면도 많고 육수도 듬뿍~

 

육수를 그릇에 담아 호로록~~ 먹느라 그 담 사진은 없네유 ㅠㅠ

 

   총평

냉면도, 판 메밀도 양이 엄청 많아요. 저는 먹지 못했지만 다른 분이 시키신 돈가스도 양이 진짜 많았어요 ㅠㅠ 양이 많아 그런지 셀프 포장 코너가 있었어요. 먹다가 남으면 포장해 올 수 있는 좋은 시스템이쥬~ㅋㅋ 저의 개인적인 입맛에는 엄청 맛있진 않지만 기본 맛은 하고 양은 많으니 가성비 맛집이 맞는 거 같아요..ㅋㅋ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주차

따로 주차장 시설이 있진 않아요. 주변 마트가 주차 가능 지역을 미리 알아보고 가시면 좋겠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