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역 맛집 '원조가야밀면 & 수제돈가스'

요즘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어요. 점점 봄이 짧아지나 봄ㅠㅠ 마트에 갔다가 날이 너무 더워서 동네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우리 동네 최고 밀면집 '원조 가야밀면 & 수제 돈까스' 이름이 좀 길쥬~ㅋㅋ 제가 육아로 한 2년을 집에만 있었더니 동네 맛있는 집이 많이 생겨 요즘 외출이 너무 행복해요^^

 

    위치

마산역 건너편 양덕 성당 옆에 있어요.

 

밀면과 돈까스 말고도 메뉴가 꽤 많아요. 하지만 저는 시원한 밀면을 먹기 위해 왔으니 고민 없이 세트 메뉴를 시켰어요. 밀면만 먹으면 허전하니 꼬기!! 돈까스 한쪽도ㅋㅋㅋ 여긴 세트메뉴가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ㅋ

 

물, 육수가 셀픈데 첫 육수는 가져다 주셨어요ㅋㅋㅋ 전 육수 셀프가 참 좋아요.. 곱게 자란 탓에 국 없이는 밥을 잘 못 먹거든요..ㅋㅋㅋ 이 집 육수 정말 맛있어요!! 집에서 솥뚜껑 운전 좀 해본 뇨자로써 인정!!!ㅋㅋㅋ 시원하고 간도 딱 맞아서 두 컵, 세 컵도 먹을 수 있어요^^;;

 

한 상 셋팅 완료!! 제가 시킨 세트메뉴(비빔밀면+돈까스), 지인이 시킨 단품 물밀면입니다. 

 

얇은 면빨과 살얼음이 보이시나요?! 테이블 오자마자 시원한 국물부터 들이켰어요!! 제가 먹어본 밀면들은 거의 다 한약재 냄새가 났거든요. 한약재 향? 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전 싫었는데, 여긴 그런 냄새가 하나도 안 나고 너무 시원해서 정말 좋았어요^^

 

얇은 면과 시원한 국물, 오이 고명과 절인 무까지 말이 필요없쥬!!

 

다음은 비빔밀면!! 요고 요고 양념 대박!! 양념이 듬뿍 들어서 짜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새콤달콤 핵 존맛!! 제 입이 저렴하다 해도 어쩔 수 없어요!! 제가 감히 만들어 낼 수 없는 맛이라 너무 맛있어요..ㅋㅋ

 

야무지게 비벼서 한 입에 앙!!! 그리고 따뜻한 육수로 마무리!! 저 내일 또 먹으로 갈지도 몰라요.ㅋㅋㅋ 밀가루 성애자는 이렇게 또 지방간을 쌓아 갑니다^^;; 

 

요건 돈까스!! 요즘 일본식 돈카츠라고 해서 소스에 찍어 먹는 돈까스가 많은데 이런 비주얼은 오랜만이라 반가웠어요.ㅋㅋ 바삭바삭한 식감이 눈에 보이시쥬~ㅋㅋ

 

세트메뉴에는 돈까스 한덩어리예요!! 담엔 그냥 단품 메뉴로 먹을래요!! 제가 제 위장을 너무 과소평가 했나봐요.ㅋㅋ 아기 낳고 나니 위도 커졌다는 말도 안되는 변명 저도 한번 써볼께요.ㅋㅋㅋ^^;; 

 

    총평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밀면, 돈까스 다 맛있어요! 그중 밀면은 제가 먹어 본 곳 중에 쵝오!!ㅋㅋㅋ 올여름은 이 곳에서 해결하려고요..ㅋㅋ 돈까스는 보통, 평범해서 밀면과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 특히나 여긴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세트메뉴가 있으니 더 좋고요.^^

 

    포장

모든 메뉴가 다 포장된데요.ㅋㅋ 저도 담에는 포장해서 아이랑 같이 먹을까 싶네요.ㅋㅋ

 

    주차

따로 주차장이 없었어요ㅠㅠ 

 

   아이 의자 있어요ㅋㅋ 제가 아이 엄마라 그런지 요런 게 눈에 참 잘 보여요.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