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마산 댓거리 맛집 '일번지 보쌈' 낙지볶음까지 맛보기

 

우리 딸이 어린이집 등원 이후 외출이 잦아졌어요. 등원 후 오후 3시까진 오롯이 제 시간으로 청소도 하고 마트에서 필요한 것도 사고 친구들도 만나고 하면 금방 하루가 가요ㅋㅋ 어린이집 등원 전에는 하루종일 아이와 둘이서 집에만 있었는데 요즘은 이런 외출이 생겨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스트레스도 푸니 이제 좀 살만해진 것 같아요. 오늘은 점심 시간 잠시 시간을 내어준 남편과 점심 데이트를 즐겼어요^^ 남편이 좋아하는 보쌈, 제가 좋아하는 낙지볶음을 다 즐길 수 있는 '일번지 보쌈' 궈궈궈~~~ㅋㅋㅋ

 

 

   위치

신마산 해안도로 삼거리 메가박스 옆에 있어 어렵지 않고 찾을 수 있어요ㅋㅋ은근 경남대 주변에 맛집이 많아서 저는 이동네가 참 좋아요..ㅋㅋ

 

여러 메뉴 중 우리의 취향을 둘 다 잡을 수 있는 낙지보쌈으로 선택합니다ㅋㅋ 다소 가격이 좀 높아보이긴 하지만 남편이 사주는 거니 비싼거 먹어야쥬~^^*

 

샐러드가 마늘 소스인거 같은데 엄청 맛있어요. 새콤 달콤하니 완젼 제 스퇄ㅋㅋ 보쌈이랑 같이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리필해서 한번 더 먹은 건 안비밀^^;;;;

 

경상도에선 시레기 국이라고 하는데 표준어로는 우거지 국인가요?^^;; 천상 경상도 여자라.ㅋㅋㅋ 무튼 중요한 건 멸치 육수로 맛을 내서 엄청 시원하다는 거쥬~ㅋㅋㅋ

보들 보들~ 계란찜..ㅋㅋ 요거 없음 서운하죠잉~ㅋ

 

쌈야채, 새우젓은 필수죠~ㅋ 쌈은 매장 이모들께 말씀드리니 리필해줘서 한 바구니 더 먹었어요^^

 

낙지볶음과 보쌈, 그리고 콩나물까지 한 접시에 세팅되어 나오는데 비쥬얼 대박!! 오동통한 낙지 다리보고 저 흥분했어요..ㅋㅋ 

 

낙지 다리 보이나요?!!ㅋㅋㅋ 엄청 오동통한데 또 십으면 그렇게 질기지 않아서 너무 맛있어요. 제 입맛엔 크게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했어요^^

 

낙지랑 보쌈이랑 콩나물까지 한 쌈 크게 싸서 먹어봅니다~!!! 담백한 고기랑 매콤한 낙지 그리고 아삭한 콩나물까지 정말 맛있는 조합이쥬~ㅋㅋ

 

   총평

낙지 볶음은 불향이 은근히 나면서 쫄깃쫄깃해서 정말 맛있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엄마가 해준 거 보다 맛있었어요^^;;첨에 보쌈이 너무 얇은 거 아닌가 했는데 낙지 볶음이랑 함께 먹으니 딱 좋았어요. 남편이 점심 시간에 잠깐 나온 거라 음식이 늦게 나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와 여유있게 먹었네요. 양도 적당해서 공기밥 하나시켜 함께 나눠먹었는데도 배불리 먹었네요. 

 

   주차

해안 도로변에 위치해서 그런지 따로 주차장이 없었어요ㅠㅠ 그 주변에 세무서나 보건소 등 주차 가능 지역 알아보고 가시는게 도움 되실 꺼예요.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좌식, 입식 다 가능하구요 룸도 있어서 소소한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