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합성동 카페 추천 '로프트 커피' 분위기 예술~

오랜만이쥬~ㅋㅋ 살림하느라 바빴어요.ㅋㅋ 5월은 어린이날에 어버이 날까지 하는 일이 없이 바쁘고 스트레스가 많아요 ㅠㅠ 이럴 땐 집안일은 잠시 미뤄두고 나가야쥬~ 아이 생각도, 남편 생각도 잠시 미뤄두고 오롯이 저만을 위한 공간을 찾아야지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커피가 있고 분위기가 있는 곳을 소개할게요~!

 

 

 

   위치

마산의 오래된 번화가인 합성동에 있어요~! 결혼 전에는 친구들과의 술자리, 회식 자리 등으로 참 많이 가던 곳인데 아이 낳고 난 후에는 몇 년을 가본 적이 없었어요.ㅠㅠ  

 

 

합성동 뒷길 조금은 후미진 공장이 많던 자리에 생긴 이 카페도 오래된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듯한 느낌을 받아요. 높은 천장과 아기자기 한 인테리어가 딱 내 스퇄~!!

 

의자도 오래된 듯한 빈티지하면서 정말 폭신폭신~~ 마음 푹 놓고 퍼지기 좋은 곳입니다..ㅋㅋ

 

선반도 물고기 모양으로 특이해서 한번 찍어봤쥬~ㅋㅋ

 

커피나 음료뿐 아니라 다양한 베이커리도 준비되어 있어 넘나 좋은 것!ㅋㅋㅋ 커피와 어울리는 빵이 너무 많아서 갈 때마다 고민해요~ㅋㅋㅋ

 

우선 나의 스트레스를 풀어 줄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뙇~ㅋㅋ 머 말 안 해도 이 맛은 다 아시는 그 맛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앙버터!!! 앙버터 프레즐입니다..ㅋㅋ 달거나 느끼하지 않은 절대 과하지 않은 맛이 계속 당기는 맛입니다. 집에 와서도 계속 생각났어요.ㅋㅋㅋㅋ

 

앙버터와 단팥, 그리고 빵 위에 뿌여진 소금까지!! 완전 달콤, 짭짤하니 너무 맛있어요.ㅋㅋㅋ빵이랑 커피 그리고 편안한 의자까지!! 스트레스 풀고 집에 가서 다시 퐈이팅 넘치게..ㅋㅋㅋ

 

 

   총평

사진 상으로 다 담진 못했지만 정말 분위기 깡패!! 높은 천장, 폭신한 소파, 맛있는 커피와 베이커리까지 완벽했어요!! 제 기준에서는 화장실도 크고 넓고 깨끗하고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서 더더더더 만족한 곳입니다. 저는 아이가 있어 밤 시간에는 가 본 적이 없는데 밤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더 이쁠 것 같아요..ㅋㅋㅋ

 

   주차

마산 합성동은 번화가라 주차가 참 쉽지가 않은데 다행히 커피숍 맞은편에 주차장으로 쓰이는 창고와 카페 앞 주차장이 있어요. 넓은 공간은 아니니 미리 숙지하고 가시는 게 좋을 듯해요.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픈을 시작으로 새벽 1시까지 영업한대요~ㅋㅋ 인기 카페라 그런지 낯 시간부터 사람이 좀 많긴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