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카페 해안도로 '스타벅스 DT점' , 드뎌 오픈을 했군요

드디어, 마산 해안도로에 스타벅스가 생겼네요. 지나갈때마다 언제 공사가 끝나나 기다리면서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픈을 했군요. 당초에는 10월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좀 이른 9월에 오픈을 했습니다.


해안도로 '스타벅스 DT점'


해안도로변에 있기 때문에 지나가면서 정말 잘보입니다. 그래서 다른 어떤 곳바다 접근성이 상당히 좋지요.


DT점이라서 꼭 매장을 들릴필요는 없지요.



전망은 그저 그래요... 도심속에 있다고는 하지만 그냥, 차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1층에는 의자가 몇개없어요.


라떼와 음료를 주문했는데, 오픈기념이라 그런지 작은 케익을 서비스로 주는군요.




새로 오픈한 매장답게 상당히 깔끔합니다. 여느 스타벅스와 큰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니구요.


의자는 다양한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참 깨끗하네요.




창가쪽에 앉았네요. 둘이서 창가를 바라보면서 약간 비스듬하게 앉는 자리였어요.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



2층 가운데에 넓은 스터디테이블이 있어요. 우측 벽면에는 1인용 좌석인지 특이한 형태의 소파와 테이블이네요.


해안도로 스타버스 DT점 오픈으로 인해서 즐거운 나의 커피생활이 더욱더 윤택해지겠네요.


   스타벅스 주차장 이외에도 리베라 주차장이 붙어있어서 주차에는 큰 어려움은 없어요.


   07:00 ~ 23:00 일반적으로 이렇지만 스타벅스 영업시간은 매일매일 공지가 됩니다. 명절이나 특별한 날은 꼭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확인가능)


   055-247-354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