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카페 / 합성동 라상떼베이커리 카페 / 제2금강산 자락에 위치

마산 합성동 인근의 카페 중에 괜찮은 곳이 있네요. 원래는 베이커리점이 있는데 카페까지 오픈을 한 곳이네요. 베이커리는 마산의 경남대 본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빵이 맛있어서 여러번 가본곳이었는데 카페까지 생기니 기대가 되네요.


위치는 합성동 롯데캐슬의 뒷편에 있는 제2금강산의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심속의 카페와는 달리 한적한 산자락의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용합니다.


시내에서도 가까운 곳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참 좋네요. 쌀쌀한 날씨에 갔기 때문에 가게앞마당에도 쌀쌀함이 느껴지는 듯 하네요.


뒤로는 산이 있고 여기저기 나무와 풀이 많습니다.


강아지가 있네요. 순하고 조용한 녀석입니다.


일반 카페와는 달리 베이커리카페이기 때문에 여러종류의 빵을 팔고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빵으로 끼니를 해결해도 좋을 듯 합니다.


누구를 기다리는지 조용하네요.


순해보입니다.


1층도 있고 2층도 있습니다.



2층이 높다보니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커피도 맛있네요.


멀리가지 않고 도시에서 가까운곳에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가보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주차장의 여유는 많아요

   아기의자 있구요

   055-255-458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