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장군동 '몬스터로스터스' - 커피가 맛있는 카페

우후죽순으로 생겨났다는 말이 맞을것 같습니다. 얼마나 많은 카페가 여기저기 생겨나는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사실 커피맛을 잘모르다 보니 이집이나 저집이나 그냥 가게의 인테리어나 위치를 보고 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 중에서도 커피 맛이 참 다른 집이 있어요.


마산 '몬스터로스터스' 신흥동점, 합포구청 앞


이 집은 무려 3호점까지 있습니다. 사실 카페가 커피맛으로 유명해지기가 쉽지 않은데요. 정말 맛있기는 맛있나 봅니다. 제가 간곳은 2호점에 해당하는 합포구청 인근에 있는 곳이에요.


저도 아내가 맛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네요.


가게는 아기자기합니다. 만화책도 있구요.




독특한 형태의 카페입니다. 의자도 제각각, 뭔가 자유분방한 느낌입니다.


카페라떼를 시켰네요.


출근긴 프로젝트라는 것을 해요. 월요병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을 위해서 좋은 행사를 하네요.


커피 얻어먹으러 한번 와봐야 겠네요. ㅎ


  커피맛평 - 정말 커피가 맛있네요. 음식을 먹으면 아무리 좋은 재료를 넣어도 뭔가 입에 잘 붙지(?) 않는 그런 경우가 있는데 이 집 커피는 확실히 뭔가 착 달라붙습니다. 다른 커피까지 먹어보고 싶은 그런 맛입니다.


  자리가 넉넉하거나 엄청 편한 소파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참고하세요.





편하게 받아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