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현동 '지중해 영양솥밥' - 건강한 밥상

최근 마산 현동에 다녀왔어요. 가끔씩 갈때마다 많은 식당이나 여러가게들이 생겨나고 이는 것을 보게 됩니다. 점점 아파트의 입주가 많아지면서 더욱더 많이 발전되겠죠.


현동에 갈만한 밥집을 찾아보다가 건강에 좋은 버섯돌솥밥이 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네요. 식사다운 식사가 하고 싶어서 가보게 되었지요. 한번 볼까요?


현동 '지중해 송이솥밥'



흑돼지전문점인데 송이솥밥이라니.. 뭐가 전문인지 조금 헷갈립니다.


  메뉴 참고하세요. 


정식이라는 제목답게 여러가지 음식들이 나옵니다.



여러가지 음식이 나오는데 모든 음식이 입맛에 다 맞을수는 없겠죠. 괜찮은것도 있고 별로인것도 있고.


  주문한 메뉴는 자연산송이솥밥과 표고영양솥밥입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것 같은 그런 비주얼입니다.


내용물을 밥그릇에 옮겨담고 숭늉을 부어 놓습니다. 이런건 어른들이 참 좋아하시죠.


살짝 덮어놓아요~


  돼지 두루치기



  된장찌개 - 먹을만 해요


  멸치쌈밥 - 제 입에는 달았네요



간단한 쌈채소도 나오구요


쌈이 나오니 고기랑 요렇게 싸먹으면 좋습니다.



같이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고성 동진대교를 넘어서 드라이브 하다보면 본것 같은데 같은 사장님인가 봅니다.


평일의 점심때 같는데 건강식답게 어른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네요. 제 입에는 음식들이 달아서 좀 별로 였네요. 반찬들은 입에 맞는것도 있고 안맞는것도 있고 그랬습니다.


흑돼지 전문점이라고 되어있는걸 보니 다음에는 고기 먹을 기회가 있다면 한번와봐야 겠네요. 어른들모시고 간다면 먹을게 다양해서 좋을수도 있겠네요.


  055-222-1386

  매일 10:00 ~ 22:00

  아기의자 있음


  별점

  영양솥밥 ★★★☆☆

  반찬류 ★☆☆☆


페북(좋아요) or 카스(소식받기)

구독해서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