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중동 '마차이 짬뽕' - 차돌짬뽕 츄릅~

 

오늘은 창원에서 유명한 짬뽕집을 다녀왔어요.ㅋㅋ 진작부터 유명했는데 여기가 주차하기가 쉽지가 않아서 한번 튕겼다가 두 번 만에 성공했어요.ㅋㅋ 얼마나 맛있는 집인지, 무슨 메뉴가 유명한지 한번 알아볼까유~ㅋㅋ 창원 중동 맛집 '마차이 짬뽕' 빠밤~ㅋㅋ

 

 

   위치 

요즘 핫플레이스쥬~ 창원 중동에 있어요. 유니시티 아파트 입주가 시작되면서 더 핫해진 동네입니다.

 

워낙 맛집으로 유명하다보니 입구에 이미 메뉴판이 나와있어요. 식사 시간에는 미리 메뉴를 시켜놓고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요.ㅋㅋ

 

우리는 고기볶음밥이랑 고기 짬뽕을 시켰어요. 고기는 차돌을 말하는 거예요. 차돌 짬뽕!!!

 

차돌박이가 듬뿍 올려져 있는 거 보이시죠~ㅋㅋ 역시 꼬기!!!!

 

고기와 면을 함께 먹으면 쫄깃쫄깃 식감이 아주 좋아요.ㅋㅋㅋ고기 짬뽕의 면은 평범했고, 국물을 묵직해요!! 고기 고명이라 그런지 기름기가 상당합니다. 호불호는 여기서 갈릴 듯.ㅋㅋ 저는 호, 남편은 불호였어요ㅋㅋ

 

호불호에서 호인 저는 가볍게 완뽕!!!

 

다음은 고기 볶음밥!! 야채뿐 아니라 저기 고기 보이시쥬~ㅋㅋㅋ 보기와 달리 먹을 땐 크게 못 느끼는 게 함정..ㅋㅋ 저는 장금이라 아니라 그런지 고기 맛을 확 느끼진 못했어요..ㅠㅠ그래도 고기 씹히는 건 느낄 수 있어요^^;;

  

   총평

볶음밥이든 짬뽕이든 차돌박이 양이 어마 어마해서 고기 씹는 맛은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고기와 면의 조화는 상당히 좋았고 국물은 묵직한 맛이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고기 짬뽕이다 보니 기름기는 다른 곳에 비해 많아요. 다 먹고 나니 입안을 개운하게 해 줄 무언가가 자꾸 생각나게 하는 정도였어요. 볶음밥은 크게 특색을 못 느낀 아주 평범한 맛에 고기가 많은 것!! 제가 느끼기엔 그러했어요.ㅋㅋ

 

   주차

여긴 주차가 좀 어렵습니다.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눈치껏 주변가에 잘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점심 식사 시간에 한번 튕겼고, 두 번째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 겨우 한 자리 남아서 할 수 있었어요 ㅠㅠ

 

   식사시간에는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기 의자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짜장면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