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시티세븐 맛집 '마당쇠 보쌈&돌솥밥' 점심 특선

따스한 봄이 되니 집밖으로 나가고 싶은 마음이 솟구칩니다. 친구들과 카페에 앉아 의미없는 수다도 떨고 싶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구요. 그래서 저는 창원 종합 쇼핑몰인 시티세븐에서 지인과 약속을 잡았습니다. 쇼핑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기에 딱 좋은 장소거든요. 점심은 '마당쇠 보쌈&돌솥밥' 에서 점심특선을 선택했어요.

 

 

   위치

창원시티세븐 2층에 있어요. 풀만 호텔과 연결 통로에 있어 찾아가기도 쉬워요.

 

점심 특선인 돌솥보쌈정식을 선택했습니다. 저는 공기밥보다 돌솥밥이 좋아요. 따뜻한 밥위에 고기와 보쌈 김치는 최고의 궁합이지요~^^

 

 

보쌈과 여러 밑반찬이 나왔는데 그 중 제가 좋아하는 잡채가 나와 더 좋았어요. 보쌈 전문점인 만큼 고기는 촉촉하고 부들부들합니다. 밥과 함께 먹어서 저희는 양도 꽤 넉넉하게 느껴졌습니다. 아무래도 건장한 남성분들의 경우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지 싶네요.

 

 

두둥~ 드디어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갓 지은 돌솥밥은 밥만 먹어도 찰지고 맛있었요^^

 

 

보들보들한 계란찜과 된장찌개도 나오구요~!

 

돌솥밥은 뭐니 뭐니 해도 따뜻한 숭늉과 누룽지지요~ 밥먹을 동안 뜸 들여진 누룽지까지 다 먹고 나면 세상 배부르고 행복합니다~^^

 

 

세콤달콤한 수제 요거트가 후식으로 나왔는데 입가심으로 딱 좋았어요.

 

   총평

제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고기도 촉촉하니 맛있었고, 갓 지어낸 밥도 좋았습니다. 점심 특선이란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도 만족합니다. 매장이 꽤 넓어서 입식, 좌식 다 이용가능하고 아이의자까지 있어 자녀를 동반한 가족 모임도 좋을 듯 합니다.

 

   주차

종합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어 대형 지하 주차장이 있어 편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