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중동 유니시티 맛집 '채널 교토' 일본식 라면 촵촵~

 

비오는 주말 오후 오랜만에 가족 외식을 즐겼어요. 그래봤자 저, 남편, 딸 세식구지만 외식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오래 앉아 있는 게 어려운 나이인지라 외식은 큰 맘먹고 합니다. 이번 외식도 사람들이 가장 덜 붐비는 점심시간이 끝 난 오후 2시쯤 갔어요.ㅋㅋ 여긴 창원의 핫 한 아파트! 유니시티가 들어서고 있는 중동의 일본라면 집 '채널 교토' 입니다. 

 

   위치

요즘 창원 중동에 식당, 카페 등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아무래도 새로운 아파트가 만들어지면서 생기는 자연적 현상이겠지요^^ 

 

 

아이와 함께 한 식사라 외부 사진을 찍는 건 쉽지 않아 음식만 한가득 찍어왔네요ㅋㅋㅋ저희는 세트 메뉴로 돈코츠라면, 돈카츠, 오니기리를 시켰어요. 가격은 세트로 22,000원이였네요~!!메인 음식 나오기 전 기본 반찬이 나오는데 라면이랑 먹기 알맞게 익었어요^^

 

돈코츠 라면의 진한 국물이 느껴지나요?! 정말 진한 국물이랑 생면이 비오는 날에 먹기 딱 좋은 메뉴예요ㅋㅋ 맵지 않아서 아이는 물에 씻어서 주니 생각보다 잘 먹네요^^ 남편이 선택한 이번 외식 메뉴는 칭찬할 만 합니다.ㅋㅋ

 

생면이라 그런지 쫄깃하고 꼬들한 느낌이 강했어요. 숙주랑 함께 먹으니 아삭하면서도 쫄깃해서 국물 만큼 면도 합격!!

 

다음 메뉴는 돈카츠!! 정확한 이름은 아쿠아 돈카츠였어요. 돈카츠가 특이 하게 유자로 맛을 낸 간장에 샐러드 그리고 돈카츠가 올려져 있어 느끼하지 않았어요. 

 

유자 간장과 샐러드 그리고 돈카츠의 조합이 좋습니다. 아이에게는 맛이 강할 것 같아 간장 소스를 섞기 전에 돈카츠만 꺼내서 주었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아 아이가 먹기도 좋았어요. 참고로 아이는 네 살이네요^^

 

요건 일본의 가정식 주먹밥! 오니기리입니다ㅋ 기본 적인 밥에 후리카케를 섞은 맛입니다! 평범한 우리가 아는 그 맛^^

 

마지막으로 후식!! 요구르트♥ 집에서도 입가심용으로 제가 자주 애용하는데 여기서 만나니 또 반갑네요ㅋㅋ 아이도 저도 하나씩 쪽쪽~!!

 

   총평

전체적으로 깔끔한 매장에 음식도 맛있어요! 제 개인적으로 돈코츠라면 국물이 정말 진해서 밥 말아먹고 싶은 정도^^;; 사실 일본 음식을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할 순 없지만 저희 가족 입맛에는 딱 맞아 외식 메뉴로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ㅋ아이와 함께여서 어수선했는데 친절하게 아기의자도 챙겨주며 응대해주셔서 그 부분도 좋았어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30 ~ 오후 10시 이용 가능 하지만,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세요.

 

 

   주차

주차 시설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도로변 알맞은 곳을 찾아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