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거리 라멘집 '하라주꾸'

경남대 인근의 일본라면집인 '하라주꾸'를 다녀왔습니다. 일본라멘을 꽤나 좋아하는지라 지나가다가 봐두었고 얼마전 먹어보았습니다. 학교앞이라 그런지 학생들 손님이 주를 이루었구요. 어떤 맛을 가지는지 보겠습니다.



   주차는 마크리움몰 지하에 하면 됩니다. 가게에서 주차권을 받아오면 됩니다.


날씨가 좋은날 갔다왔습니다.


경남대 1호점이라고 되어있네요. 새로생긴 건물에 깨끗한 가게의 모습입니다.


기본적인 일식의 메뉴들입니다. 라멘을 비롯해서 덮밥도 있구요 튀김도 있습니다.


일본라멘집 답게 그림도 니뽄스러운 그림들이 걸려있네요


돈코츠와 나가사키를 시켰네요



그래도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시원하더군요.


세트메뉴에는 밥도 나오고 돈가스도 나옵니다.


여러가지 해산물이 들어있어요.


일본라멘을 꽤나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하라주꾸는 제 입맛에는 그리 맞지 않더군요. 아내는 나쁘지 않다고 잘 먹었습니다. 


   라멘보다는 덮밥이 맛있다고 하는 다른 블로거의 후기가 있더군요. 저는 덮밥은 안먹어봐서 어떤맛인지 모르겠네요.


   아기의자있습니다.


경남대학교 인근에서 일본라멘집을 찾는다면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