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파스타 맛집 양덕동 '817키친' , 모든 메뉴가 다 궁금해

동네에서 참 맛있는 파스타집을 찾으면 뭔가 기분이 좋습니다. 왜냐구요? 그냥 간편하게 차려입고 동네 슈퍼 가듯이 파스타집을 가면 되기 때문이지요. 벌써 3번이나 다녀갔지만 이제서야 글쓰게 디는군요.


맛있다고 사진은 찍어두고 오늘에서야 저기저 구석 폴더에 있는 사진을 찾아서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마산 양덕동 파스타 맛집 '817키친'


양덕동 메트로시티 1차 앞의 상가에 있어요. 그 맛에 비해서 위치는 다소 구석에 있네요.


윽.. 왜 817키친인지는 모르겠네요.


   주차는 상가주차장을 이용해도 되고 인근에 하천변에 주차를 해도 됩니다.


   메뉴를 참고하세요.


파스타를 비롯해서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스테이크도 있구요.


에피타이저로 빵과 소스가 나오네요.


레모네이드는 1개의 양도 넉넉하네요.


깜놀주의...


저희가 시킨메뉴는 '뽀모도로' 인것같네요. (오래되서 기억이...) ... 맛있습니다.


그리고 봉골레파스타도 맛있어요..


오래되어서 맛에 대한 디테일하게 설명이 어려운데요. 중요한 것은 맛있어요.


마산의 메트로시티 인근에는 여러 맛집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워낙에 아파트에 많은 사람이 살고 있기 때문이겠지요. 그곳의 많은 맛집을 가보았는데... 그 많은 곳 중에서도 이 파스타집은 확실히 맛있습니다.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고 싶은 맛집이네요.


   아기의자는 있었어요.

   055-252-0817


   일요일 휴무

   매일 11:00 ~ 23: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