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상남동 '성산명가' - 가성비가 참 좋은 갈쌈냉면

전날 먹은 술 때문에 숙취가 있어서 뭔가 시원한 것이 먹고 싶어져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가성비가 좋은 갈쌈냉면을 찾아서 창원으로 달려갔습니다. 도착한 곳은 창원의 상남동입니다.



창원 상남동 성산명가


식당 건물이 따로 있을 만큼 규모가 크네요. 그 덕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붐비는 시간에는 여기도 주차가 힘드네요.


구이 전문점이라서 화로가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하고 있구요.



규모가 크다보니 수유실이 있네요. 아기 데려가도 좋을 것 같지요. 아기의자 보지는 못했지만 당연히 있겠지요.



따듯하게 데워가면서 먹으라고 젤을 넣은 개인화를 줍니다.



갈쌈 냉면



양념갈비



얇은 면의 물냉면입니다. 저렴한 가격 탓인지 고기 고명은 없어요. 간단합니다.



오웃... 수저에서 빛이 납니다.





밑반찬은 파절임 하나뿐.



처음 나올때는 그냥 미지근하지만 금방 따뜻해집니다.



갈쌈냉면은 이름 그대로 갈비와 냉면을 같이 싸서 먹는것이 좋습니다.



냉면을 먹어도 이렇게 인테리어가 좋으면 뭔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다 먹었지만...



아내는 꽤 남겼네요.



동영상으로 찍은 갈쌈냉면 휘적영상입니다.




  갈비 ★★☆☆☆  - 미리 구워놓은 갈비를 데워주는 것이죠, 맛에 큰 기대를 하면 안됩니다. 단지 맛만을 놓고 본다면 그냥 그저 그렇습니다. 그래도 데우면서 먹으니 점점 따뜻해지면 먹을만 해요


  냉면 ★★★☆☆ - 냉면도 기본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얇은 면을 좋아해서 취향에는 맞네요. 더도 덜도 말고 딱 냉면...


  가성비 ★★★★☆ - 갈비와 냉면 둘다 맛은 그냥 그래요. 그런데 10,000원도 하지 않는 가격에 이정도라면 충분히 괜찮지요. 먹을만하지요. 좋은 가격에 적당한 맛이지요.


  아기의자, 수유실

  건물안에 주차장이 있어요

  055-263-661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