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맛집 합포구 신흥동 '봉평메밀국수' - 진짜 메밀의 맛을 느껴보자

아내가 지인으로부터 면이 참 맛있는집이 있다고 하여서 부리나케 달려갔네요. 평소에 몇번 지나가보긴 했던 곳인데 여기에 이런집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제대로된 메밀면의 맛을 느끼고 왔네요. 마산 합포구 구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산 맛집 신흥동 '봉평메밀국수'


주택가 인근에 있습니다. 정말 강원도 봉평에서 직송을 한 메밀음식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좌식과 의자가 있습니다. 가게는 그리 넓지는 않아요.


메뉴

메밀국수를 비롯해서 냉면도 있구요, 닭발도 있습니다. 저녁 술안주 메뉴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메뉴마다 번호가 있어서 번호를 얘기해도 되겠네요


제가 시킨 메뉴는

냉메밀국수, 비빔메밀국수, 돌솥비빔밤


메밀국수 육수인데 참 깔끔합니다.


비빔면입니다.


놀랐습니다.

제대로된 메밀면을 지금까지 못먹어본 탓인지 이 집의 메밀면은 정말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식감이 보들보들한것이 입에 착착 감깁니다.


제가 먹어본 메밀국수 중에서도 정말 손에 꼽을만한 맛을 가지고 있더군요.


비빔면도 나쁘지 않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사진으로 전달이 안될것 같아 아쉽네요.


육수에 푹~ 담궈서 먹으면 더위가 싹 날아갑니다.


살짝 매콤한 비빔면도 깔끔하네요.


육수도 깔끔해서 거의 다 마셨네요.



더운 여름이면 생각나는 음식 중의 하나가 메밀국수입니다. 혹시라도 마산에서 맛있는 메밀국수집을 찾고 있다면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음식은 제대로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메밀국수는 정말 맛있더군요.


* 주차장

주택가에 있어서 따로 주차장이 없습니다.

* 아기의자

안보이더군요.

* 자리형태

좌식, 의자


<함께 볼만한 맛집들

1. 마산 창동 우동 맛집 '명동손국수' - 비오는날에는 돌우동 한그릇 어때요

2. 마산 밀면 맛집 석전동 '부산 가야 밀면' - 여름이면 당연히 밀면이쥐

3. 북면 맛집 '낙지천하' - 온천 후에 즐기는 기분좋은 매콤함

4. 마산 우동 맛집 가포 '우동 한그릇' - 단촐한 메뉴에 맛도 좋다

5. 마산 자산동 맛집 '전복국수' - 전복과 국수의 콜라보레이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