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의 아름다움을 담을수 있는 '통영 케이블카'

정말 여행다운 여행을 하고 싶고,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곳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바로 통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남도바다의 다양한 먹거리와 케이블카, 루지, 해안드라이브, 낚시 등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 곳이지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통영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담아볼 수 있는 통영 케이블카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한려수도를 조망할 수 있는 케이블카입니다.


통영 가볼만한 곳 '통영 케이블카'



   간단한 운행시간과 요금에 대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앱이 있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길다면 인근에서 놀다가 시간맞춰오셔도 됩니다.



   통영 케이블카는 국내에서도 최장의 길이를 자랑합니다. 길이가 1,975m입니다. 상부의 정류장까지는 케이블카를 이용해서 약 10분이나 걸리고 걸어서는 20분이 걸립니다. 미륵산의 정상이 상부의 정류장입니다.



   정상인 미륵산 정상에 오르게 되면 통영의 전경과 함께 한려수도의 다도해를 조망할수가 있습니다. 날씨가 맑다면 일본의 대마도를 비롯해서 지리산의 천왕봉, 여수의 돌산도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등산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편도끊고서 케이블카로 올라가서 용화사, 미래사를 거쳐서 내려오는 코스로 산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주말에는 관광객이 워낙 많아서 운행 마감 시간보다 2~3시간전에 이루어질수도 있으므로 미리 확인하고 서둘러 가는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기상상황이 안좋아도 조기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통영을 여행간다면 케이블카를 타보지 않았다면 그것은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꼭 케이블카를 타고 통영을 제대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통영관광개발공사 1544-3303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매월 변경가능)

   주차, 300대주차, 무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