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 새야구장이 보이는 키즈카페, 마산 '차타타'

최근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끝이 났네요. NC팬인 저로써는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한 것이 상당히 아쉽지만 그래도 기대가 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NC구장의 새로운 운동장이지요. 내년부터 새로운 구장에서 경기를 하게 되는데요. 지금 막바지 공사가 한창입니다.


그런데 이 야구장을 아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그런 키즈카페가 있습니다. 혹시 주말 낮 경기가 있을때는 이 키즈카페에서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야구관람도 가능할 것 같네요.


그럼 이제 키즈카페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요? 야구장에서 걸어서도 갈수 있는 거리에는 키즈카페로 전동차를 컨셉으로 운영하는 곳인데요. 리모컨으로 조정할수 있는 전동차를 탈수 있는 곳이지요. 기차도 운영하기 때문에 일반적은 키즈카페와 비교해서 규모도 좀 더 크고 다이나믹한 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지요.


마산 키즈카페 '차타타'


다소 두서가 없이 사진이 나열되는 점은 이해바랍니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팡팡장입니다. 벽 쪽에 프로젝터가 있구요.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유아용, 어린이용 구분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경사가 있고 보이는 저 구멍으로 놀이방 쪽으로 갈수가 있답니다.


놀이방은 어른은 허리를 숙여야 움직일수 있어요. 공놀이장이 보이구요.


나무블럭 놀이방도 있구요.


툴박스 존이 이렇게 되어있네요.


좀 더 어린아이들을 위해서 놀수 있는 공간이 따로 되어있네요.


아기자기한 장난감들이 있구요. 유아용 의자도 있어요.


끝에는 테이블이 3개가 있어요.



이런 블럭도 있구요. 지난번에 올때마다 장난감이 조금씩 변화가 생기는것 같네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뽀로로 장난감도 있구요.


한쪽 끝에서 찍은 전경 사진입니다. 이렇게 차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저희 딸은 겁이 많아서 못타는데요. 다른아이들은 정말 좋아하더군요.


야구장이 이렇게 보입니다. 정말 멋지지요. 메이저리그의 구장을 컨셉으로 해서 만든것이라고 하는데 점차 그 모습을 갖춰가고 있는것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메트로시티에서는 집에서도 야구를 볼수가 있겠네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좀 더 보세요.




기차는 늘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탈수 있는 시간이 있고 그 시간이 되면 방송을 해줍니다.


   055-241-2251

   주차는 키즈카페가 있는 빌딩에 주차하면 됩니다.

   평일 10:00 ~ 20:00 (연중무휴)

   주말, 공휴일 10:00 ~ 21:00


   다른곳에 비해서 가격은 살짝 있는 듯합니다. 그래도 시설이 전동차를 탈수 있으니 다른 키즈카페와 다른점이 되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