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창녕 유채꽃 축제 일정 알아보기

따스한 봄날에는 유난히 여기 저기 축제가 많이 열리지요! 그 중 오늘은 봄의 대명사인 유채꽃 축제가 열릴 창녕 남지 유채꽃 축제 일정을 알아보려고 해요. 아이와 함께 유채꽃의 향기도 맡아보고 여러 볼 거리, 즐길거리도 함께 즐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

 

 

 

 

   행사 기간 및 장소 

   세부 행사 일정

4월 11일은 오후 부터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하구요. 12일 금요일에는 개막식 및 불꽃 놀이를 한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 구경 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셋째날, 넷째날은 주말이라 그런지 더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셋째날인 토요일은 다문화 가족 전통 혼례식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께서 아이와 함께 하시면 교육적으로도 큰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저녁에는 라인 댄스  페스티벌 및 콘서트도 연다고 하니 더욱더 신나는 무대가 기대되네요.  넷째날에는 공군 블랙 이글스 에어쇼가 진행된다고 하니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기타 행사로 다양하게 진행한다고 해요. 걷기 대회 및 비롯한 사진 콘테스트도 열리니 연인, 가족과 함께 다양하게 즐기길 바래요~^^

 

 

요즘 미세먼지에 궂은 날씨로 주말 나들이가 쉽지 않았는데 이제는 날씨도 점점 좋아지고 있으니 다가오는 주말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나들이 삼아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해요.

 

참고 사항으로 차가 많이 막히니 시간적 여유를 충분히 두시고 가시면 더 좋을 듯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