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김해 가야문화 축제 일정을 알아봅시다

우리 아이가 요즘 솜사탕에 푹 빠져 있는데 아무래도 축제나 행사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군것질이라 제가 유독 행사나 축제에 많이 관심을 가지고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가 살고 있는 경남 지역 여러 행사들 중 김해 가야 문화 축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곧 있음 열릴 예정이라 아이와 함께 나들이 삼아 다녀오려고 합니다. 

 

 

김수로 왕릉 및 김해 국립 박물관 등지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약도를 살펴보고 각자의 취향대로 구경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행사 기간 및 일정

평일부터 진행되니 복잡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평일에 다녀오시면 더 여유있게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부 일정

김수로 왕릉이 있는 수릉원과 김해 박물관에서 주요 행사들이 진행되는데, 수릉원에서는 개막식과 폐막식을 모두 진행이 됩니다. 특히 개막식에서는 장윤정과 위키미키가 초정가수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구요, 저녁에는 불꽃 쇼도 진행한다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김해박물관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갑옷을 입어 보는 등의 체험 행사도 있고, 오리 모자 만들기,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나들이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저희 아이와 함께 오리 공연을 보러 갈 예정입니다. ^^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행사들이 있으니 참여를 원하시면 조금 서두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김수로 왕릉도 직접 보고 역사적 이야기들을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놓치지 말고 함께 즐겨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참고로 여러 곳에 주차장을 미리 마련해놓는다고 하니 꼭 확인하시고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