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서호시장 짬뽕 맛집 '심가네 해물짬뽕'

안녕하세요~ 마실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통영의 맛집을 한 곳 소개할까 합니다. 항상 말씀 드리다 시피 경남마실은 늘 제가 먹어보고 맛있는 집을 소개합니다.


물론 저의 개인적인 입맛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믿고 드시면 큰 후회는 없으실 겁니다. ^_^ 오늘은 통영입니다. 통영 여객선 터미널 인근의 짬뽕집입니다. 제가 먹어본 짬뽕집 중에서는 손에 꼽을만한 집임을 알려드립니다.


통영 짬뽕 맛집 '심가네 해물짬뽕'


  주차를 할만한 곳은 여객선 터미널 앞의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가게 근처에는 주차할곳이 마땅히 없어요.


통영 서호 시장 인근에 있습니다.


정식명칭은 심가네 바다담은 해물짬뽕입니다.


  메뉴를 참고하세요. 당연히 일반 짬뽕에 비해서 다소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여러가지 해물이 들어있기 때문이겠지요.


평일이지만 휴가철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특짬뽕입니다. 재료가 빨리 소진되면 주문을 하더라도 먹을수 없는 짬뽕입니다. 저희가 대략 12시 쯤에 들어갔는데 1시가 안되어서 특짬뽕은 더이상 주문이 불가능하더군요.


'특'이라는 이름답게 재료가 정말 특별하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몇장 감상하시죠~



맛있어요.


홍합을 비롯해서 여러가지 해산물의 껍데기가 통을 가득채우는 군요.




전복을 꺼내고 가위로 썰어넣고 면이랑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습니다.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밥도 말아서 먹었네요.


먹음직스럽지요?


  맵기는 2단계로 하였는데 꽤나 맵더군요. 매운걸 잘드시는 분에게는 크게 무리 없이 드실수 있을 것입니다.


  너무 배불러요. 왠만하면 다 먹을건데 너무 배가 부르네요.


여전히 기다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날씨가 덥지만 많은 분들이 있어요. 본격적인 휴가철이 되면 더 줄은 길어질것 같습니다.


  맛은? 

어떤 분들은 라면맛과 비슷하다고 하던데 저도 그랬습니다. 아주 맛있는 신라면의 국물맛과 같았습니다. 근데 이 맛이 참 맛있어요.


또한 개인적으로 홍합이 아주 많이 들어있는 짬뽕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홍합도 그렇게 많지 않고 여러가지 해물이 있고... 참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짬뽕 중에서도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는 짬뽕 중의 하나입니다. 통영으로 여행을 간다면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한번 가볼만한 곳이네요.


<볼만한 글>

여름 휴가지는 통영의 섬, '사량도'로 가는건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