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키즈카페 '키즈 & 패밀리 VR테마파크' 실내놀이터

 

오랜만에 부산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아이가 생기고 난 후 여행을 떠나기가 이전처럼 쉽지가 않아요ㅠㅠ 아이 물건 챙기는 건 머 거의 이사 수준이고, 혹시나 아플까 싶어 마음먹기가 쉽지가 않죠ㅠ 그래서 가까운 도시인 부산 해운대에 자주 갑니다. 이동 시간도 짧고 좋은 호텔들도 많아 호캉스로 딱 좋아요.ㅋㅋ 그중 오늘은 엄마도 좋고 아이는 더 좋은 곳을 알려드릴게요ㅋㅋㅋ 해운대의 최고 호텔 파라다이스 옆에 있는 '키즈 & 패밀리 VR테마파크'  키즈 카페 입니다.

 

 

 

   위치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내부와 연결되어 있어 호텔로 찾아가면 더 편해요. 파라다이스 호텔과 팔레드 시즈 콘도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요즘 워낙 미세먼지와 궂은 날씨 탓에 아이와 야외 놀이 하기가 참 쉽지 않아요. 저도 해운대 간 김에 아이와 백사장에서 모래 놀이를 하고 싶었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 실내로 찾아왔는데 오잉~여긴 너무 좋구나!!! 우리 딸이 젤 좋아하는 미끄럼틀이 초 대형으로 뙇!!! 여긴 탁월한 선택이었어요.ㅋㅋ

 

요건 실내 암벽등반!! 다리 짧은 우리 딸은 패스!!ㅋㅋ 대신 제가 해보고 싶었어요..ㅋㅋ

 

요건 낚시놀이!! 남편이 제일 좋아했어요ㅋㅋ남편 취미가 낚신대 키즈카페와 서도 그렇게 열심히 하더라고요!!ㅋㅋ

 

물고기 10마리를 잡으면 작은 선물을 줘요!! 낚시가 취미인 아빠 덕에 저희는 선물을 6번이나 받았어요.ㅋㅋ 선물은 무한대로 능력껏 잡으시면 됩니다. 무슨 선물인지는 직접 가보세요~ 딱히 크지 않은 아주 아주 소소한 선물입니다.ㅋㅋ

 

레고 존!! 몸으로 노는 우리 딸은 한 5분도 채우지 못한 곳이네요.ㅋㅋ 

 

바닷속을 배경으로 하는 볼풀장이에요!! 물고기를 예쁘게 색칠한 후 스캔하면 화면에 나와요!ㅋㅋ

 

사격 존!! 여긴 우리 딸보다 제가 더 열심히 했다능!!ㅋㅋ 아이들은 물론 아빠 엄마도 은근히 즐길 거리가 많아요..ㅋㅋ

 

낚시 놀이를 할 수 있는 2층에서 본 광경이에요!! 아이들은 놀고 어른들은 의자나 테이블에 앉아 지켜볼 수 있어요.

 

   총평

키즈 카페는 2층 한 공간에 있기 때문에 부모가 케어하기 상당히 편했어요ㅋㅋ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방방이도 있고, 싱크대가 있는 요리 공간, 슬라임 존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3살 이후 아이들이 놀기엔 최적의 장소였어요!! 안 그래도 해운대를 좋아하는데 이 곳 때문에 더 자주 해운대를 갈 것 같아요. 저희 딸은 이제 겨우 4살인데 두 시간을 놀고도 나오기 싫어서 울면서 끌려 나왔네요.ㅋㅋㅋ

 

   운영 시간 및 요금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8시 30분까지입니다. 어린이 입장료는 2시간에 30,000원, 보호자는 9,000원, 그 외 VR 체험과 뷰티는 개별 요금이 있어요. 저희가 방문할 때는 회원 가입이 20% 할인 혜택이 있어 저렴하게 이용했는데, 요금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 

 

   주차

파라다이스 호텔 지하 주차장 이용이 가능해요..ㅋㅋ 

 

   저는 아이가 어려서 2층 키즈 카페 매장만 이용했지만 1층 VR과 뷰티 존, 생일파티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간단한 식사 메뉴가 있어 든든하니 좋았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