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신세계백화점 뽀로로 "천국의 문이 열린다"

제목부터 거창하게 시작을 했네요. 맞습니다. 맞아요. 여긴 천국(?)이랍니다. 아이들에게 정말 천국이에요. 산들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의 입구에서 우린 그렇게 김해로 내달렸습니다. 뽀로로를 정말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


이 이야기는 뽀로로를 정말 사랑하는 캐발랄한 25갤 딸아이를 둔 아빠가 써내려가는 김해 뽀로로 빌리지를 다녀온 후기임을 밝힙니다. 이야기와 함께 최대한 정보 전달의 목적을 가지고 작성 하였습니다. 


허나 사진이 빈약함은 그녀의 발랄함 때문에 정신줄을 놓아버렸기 때문임을 양해바랍니다. 참고로    표시가 있는 내용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시작합니다.


소문으로만 듣던 곳에 드디어 시간을 내어 가보게 되었네요. 바로 뽀로로빌리지입니다. 유튜브로 뽀로로를 만나는 지방(?) 아이들의 부모는 꼭 언젠가는 나의 아이를 저 뽀로로파크, 빌리지로 한번은 데려가주겠다라는 다짐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김해의 뽀로로 빌리지는 정말 아이를 데리고 꼭 한번은 가보고 싶은 그런 곳입니다. 그래서 가게 되었지요.


   오직 뽀로로빌리지가 목적이라면 이마트 5층에 주차는 필수   

김해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는 붙어있습니다. 주차는 이마트 5층에 하면 됩니다. 그럼 신세계 백화점의 5층에 있는 뽀로로빌리지로 바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중간에 차들이 많아서 그냥 편하게 꼭대기에 주차하자고 갔는데 바로 연결이 되어있어서 좋네요.


가운데 건물(뽀로로, 타요 스토어)를 두고 사이드로 여러가지 조형물과 기구들이 있어요


요리를 잘하는 루피하우스 답게 이런저런 야채 모형들이 있어요.


여기서 부터 그녀의 발걸음은 신이 납니다.


모든 친구 하나하나에게 인사를 나누지요.


만져보고 쓰다듬고 안아주고... 헤어졌던 가족을 만난것도 아닌데 어찌나 다정한지...


오.. 근데 조형물들이 대부분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있어요. 포비의 저 팔에 저도 안기고 싶네요.




빌리지를 돌아다니다 보면 꼭 사야하는(?) 아이템이 있어요. 바로 뽀로로 풍선이에요. 장관을 연출합니다. 안들고 있는 가족이 없답니다. 스토어에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정말 많아요.. 정말...


   캐릭터별로 하우스가 있는데 개방이 된곳도 있고 안된곳도 있어요. 이곳은 '뽀로로 갤러리하우스'에요.


잘 꾸며놔서 늘 유튜브로만 보던 뽀로로의 집에 온듯한 착각이 들게 하네요.


에어컨도 있고 공기청정기도 있고 시설이 좋습니다.


아.. 결국 저희도 저 풍선을 샀네요. 꽤나 커서 밤에 거실에서 마주치면 꽤나 놀랍니다.


   가운데 건물에는 '뽀로로&타요 스토어'가 있는데 여러가지 캐릭터 물건을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숍도 있구요. 이곳에서 풍선을 판매합니다.


   '포비그림놀이터'라는 공간입니다. 직원이 없어서 뭐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는데 무엇보다 시원해서 좋네요.


   

   뽀로로 빌리지에는 '뚜뚜자동차'라는 것을 운영하는데요. 보호자와 함께 자동차를 탈수 있는 시설인데요. 백화점 3만원이상 당일 구매 영수증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운영하는 시간에만 탈수가 있어요. 저희는 겁이 많아서 PASS~


   '뽀로로, 크롱이' 실내놀이터라는 곳이 있어요. 작은 키즈카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좋은 점은 소수정예로 운영을 한다는 점이에요.


   꼭 참고할 점은 인포데스크에서 미리 예약을 해야 되요. 그리고 운영시간은 20분, 쉬는시간 10분 이런식으로 운영되고 안할때는 문을 잠궈놓아요.

2시에 예약했는데 그전에 가서 저러고 있네요. ㅡㅡ;;


시설이 크지는 않아요. 하지만 몇명만 받기 때문에 놀기에 충분하지요.





사진엔 없지만 키즈카페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편백나무 큐빅 소꿉놀이터도 있어요.



그리고 뽀로로 빌리지의 최고의 이벤트, 바로 뽀로로 친구들의 퍼레이드입니다. 탈을 쓰고 나와 퍼레이드를 하는데 정말 아이들에게는 환상적인 시간입니다.


   퍼레이드는 주말에 하는데 2시, 4시 이렇게 두번합니다.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디하우스' 이곳도 실내놀이터인데 여기는 36개월이상의 아이들이 들어갈수 있답니다.

   모든 예약이 필요한 시설은 '인포데스크'에서 예약, 문의할 수 있어요.

   그날 여건에 따라서 개방을 하지 않는 시설(하우스)도 있어요.


   '통통이 공연장'에서 공연을 할때도 있답니다. 늘 하는건 아니에요.

   운영시간 백화점 개점, 폐점시간에 맞게 주중과 주말은 다르네요.


   뚜뚜자동차 운영은 주중 11시~18시, 주말 11시~19시

   대부분의 시설이 무료이며 무료시설만 이용해도 충분히 아이에게 즐거운 시간을 줄수가 있어요.


김해에 가까이 산다면 시간날때마다 아이를 데려가고 싶네요. 어찌나 좋아하는지 정말 자꾸 데려가고 싶은 곳이에요. 돈도 많이 안들고 아이랑 신세계에서 맛있는 것도 사먹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