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김치찌개 맛집 '복개천 찌개천국' - 집밥을 느껴라


가끔씩 진짜 집밥같은 음식이 먹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 집밥도 진짜 내가 해서 먹는 것보다 남이 만들어주는 진짜 집밥같은 집밥이 맛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내가 이런저런 반찬이 나오고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목적지는 진해입니다. 어떤맛이 있는지 같이 가볼까요?



진해 김치찌개 맛집 '복개천 찌개천국'


예전에도 몇번 지나간 동네였는데 이런 식당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가게 이름이 뭔가 재밌네요.


   메뉴 참고하세요.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찌개천국이니 있어야할 찌개는 다있네요.


  이 집만의 특징, 핵심은 덜 붐비는 시간에는 생선이 나온다는 것!


  자리형태는 모두다 의자입니다. 아기의자는 안보였네요.


우와~ 뭔가 상당히 집밥같습니다. 우리가 찾던 집밥이 맞는듯합니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돼지김치찌개입니다. 주로 살코기만 들어가서 기름이 거의 뜨지 않습니다.


양도 푸짐합니다. 


  밥에 놀랐네요. 이렇게 밥을 많이 주는 곳을 최근에 본적이 없습니다.


칼칼한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네요.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저녁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개맛평(개인적 맛평가) - 음식잘하는 어머니가 해주신 그런 맛입니다. 반찬이며 구성까지 맛있습니다. 김과 간장까지 거기에 생선과 계란후라이 그 반찬들의 조화로움이 정말 좋습니다. 왜 그렇게 밥을 많이 주는지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참치김치찌개며 청국장이며 다른 찌개들이 궁금해지더군요.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모를때는 집밥이 최고입니다. 그럴때 가면 아주 적당한 곳입니다.


  055-546-520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